관리 메뉴

제주에 살다 서울 사는 이백숙

서울 구경기 본문

카테고리 없음

서울 구경기

액이백숙 2014. 11. 30. 16:58

#내가 매우 사랑하던 미즈
메뉴판이 생겼고, 몇개의 메뉴가 추가되었다.
주문방식은 예전과 동일.


늘 그렇듯이 샐러드 파스타&떠먹는 피자(요번엔 불고기 크림치즈로)
#로드샵 옷구경중
안신던 힐을 신으니 도저히 걸을수가 없었다. 결국 난 앉아있구 신랑만 옷구경

#불난 발바닥 안정시키러 들어온 카페
결혼전 살던동네 단골카페. 오랜만에 온 것 같지가 않다.

#랍스터와 아이들
좀있으면 생일이라구..가족끼리 좀 이른 생파외식. 아빠 맛있었어욤♥




#내가 좋아하는 피칸파이와 초 31개...ㅋ



#신랑 절친후배 현철이의 결혼식
결혼식 중 이벤트가 있었다.
"하객들 중 가장 먼곳에서 오신분께 상품을 드립니다!!"에서 우리가 군산을 이기고 상풍권 GET!!

#신재가 공항까지 태워줬다.
무사히 김포공항에 도착, 그리고 탑승

Comments